뉴스 / 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이뉴스투데이](주)펠리스침대, 펠리스레스토 2015년형 프리미엄 신제품 출시

작성자 펠리스몰(ip:)

작성일 2014-08-11

조회 19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국내매트리스 제조전문기업 (주)펠리스침대(대표 고광윤)에서 오랜 연구 개발 끝에 최고급 프리미엄급 매트리스인 펠리스레스토 마레와 펠리스레스토 벤투스 2가지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중저가 사양의 매트리스부터 이번에 출시한 고급 사양의 매트리스까지 모든 라인업을 두루 갖추면서 ㈜펠리스침대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에서 새로운 경쟁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인 마레, 벤투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모두 100% 천연라텍스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SC폼을 사용하였고 수맥을 차단하는 기능성 황동 패드로 한층 더 편안하고 건강한 잠자리를 취할 수 있게 되었다.

펠리스레스토 마레 매트리스는 편안하고 안락한 쿠션감을 유지하면서 독립형 스프링을 사용해 탄력성과 복원력을 더욱 높였고, 커버 또한 점프누빔공법을 사용해 일반 매트리스 커버보다 3배 정도 더 두껍게 제작되었다. 매트리스 항균제를 1년에 2번 무상으로 제공해 지속적인 건강한 매트리스 관리를 약속하고 있다.

또한, 벤투스 독립형 스프링 매트리스는 펠리스침대에서 특수가공 제작한 3D이지폼을 사용해 매트리스 외곽을 더욱 탄탄하게 보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의 경우, 지퍼형 커버로 되어 있어 소비자가 직접 내부 구조를 확인할 수 있다. 두 상품을 구매할 경우, 천연라텍스 베개도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포토 구매 후기 백화점 상품권증정, 신규고객 적립금 2배 증정, 북유럽스타일 가구 30% 할인 등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변화하는 쇼핑스타일에 발맞추어 모바일 쇼핑몰도 새로 개편해 스마트폰에서도 펠리스몰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펠리스침대 고광윤 대표이사는 “100% 천연라텍스, 수면과학 SC폼, 비스코스 원단, 황동 패드 등을 사용해 매트리스의 품격을 높인 제품이라 자부한다”며 “자체 브랜드인 ‘펠리스레스토(Feliz Resto)’의 의미처럼 고객들의 행복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매 순간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모토를 기본 바탕으로, 매트리스 주문 즉시 제작을 시작해 설치까지 모두 직접 진행하여 나만의 매트리스로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고, 20여년이 넘는 자체 노하우와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3년 소비자만족대상 2012년 대한민국 신뢰경영 TOP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주)펠리스침대 제품 및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펠리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기사: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123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